복지분야 홈페이지 - 서울특별시



새소식

새소식

서울시 '바쁜 직장맘 템플스테이로 힐링하세요!'

수정일2018-11-08

아무래도 직장맘들은 직장, 육아, 가사일로 동분서주하느라 정작 자기 자신을 돌볼 시간이 없거나 부족하기 마련입니다.

 

이에 서울시직장맘지원센터는 경남 합천에 있는 해인사와 직장맘 심리치유 및 성찰 프로그램 협력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고, ‘제1차 직장맘과 함께하는 템플스테이’를 11월 11일(금)~12일(토) 1박2일 진행합니다.

 

‘나’만의 시간, 참선, 걷기명상, 세계문화유산인 ‘팔만대장경’ 투어, 직장맘 고충 대처 워크샵 등이 진행되며, 비용은 전액 무료입니다.

 

신청은 11월 1일(화)부터 서울시직장맘지원센터 전화(02-335-0101) 또는 이메일(workingmom@hanmail.net)로 하면 된다. 선착순으로 접수할 예정입니다.

 

한편, 서울시직장맘지원센터는 이와 별도로 심리상담기관에서 진행하는 전문심리치유프로그램 비용을 일부 지원하는 ‘내마음 보고서’ 할인지원서비스도 실시합니다. 65% 할인혜택을 받게 되는데요. 이용을 원하는 시민은 센터(02-335-0101)로 신청하면 됩니다.

○ 프로그램: ‘내마음 보고서’ 할인지원서비스

○ 내용: 자신이 누구인지 알아볼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심리보고서

○ 신청∙문의: 서울시직장맘지원센터(335-0101)

센터는 앞으로도 직장, 가족관계, 그리고 개인적인 고충으로 심신이 지친 직장맘들의 재충전과 자생력 증진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.

 

 

 


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, 출처표시, 상업적 이용금지, 변경금지
  • 담당부서 여성정책담당관
  • 문의 335-0101
  • 작성일 2016-11-04

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, 제안, 건의 등
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, 개인정보 유출,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
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