행정분야 누리집 - 서울특별시





		
		

	 
	
	

2024년 여름방학 서울시 청년 시정체험 아르바이트 선발자 발표

담당부서
인력개발과 교육팀
문의
02-2133-5764
수정일
2024-06-14

2024년 여름방학 서울시 청년 시정체험 아르바이트 각 근무분야별 신청자를 대상으로 전산추첨하여 대상자를 선발하였습니다.

선발 결과는 아래 선발결과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※ 대상자 선발은 6. 13.(목) 10:00 참관인 3명의 입회 아래 무작위 전산 추첨으로 진행하였습니다.

※ 본인의 선발 여부는 아래의 선발결과 내역 그대로이기에, 선발 여부 재확인 건으로 담당자에게 연락하지 말아 주세요.

※ 선발되었더라도 기한 내 증빙서류를 미제출하였거나 제출한 서류 내용이 신청시 기재한 내용과 다른 경우 선발 무효처리됩니다.

근무자 모집
’24. 6. 5. ~ 6. 10.서울특별시 누리집
선발자 추첨
’24. 6. 13.전산 추첨
선발자 발표
’24. 6. 14. 10시 서울특별시 누리집
서류제출
’24. 6. 14. ~ 6. 18.메일 제출
최종선발 발표
’24. 6. 21.개별 안내
<선발결과 확인>
- 결과확인 :
아래의 선발결과 확인 버튼 클릭(확인기간 : 2024. 6. 14. 10시 ~ 6. 21. 18시까지)
선발결과 확인
- 확인방법 :
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SMS로 수신된 인증번호로 인증 후 선발여부 확인(신청자가 많아 전화확인 불가)
<서류제출>
  • 제출대상 : 선발자 및 예비선발자
  • 제출기간 : 발표 이후 ~ 2024. 6. 18.(화) 18:00까지
  • 제출서류 : 신청한 선발유형을 정확히 확인하여 해당하는 선발유형의 요구 서류 모두 제출(필수), 공고문 및 근무분야 엑셀파일(https://news.seoul.go.kr/gov/archives/557616)을 참고하여 제출
  • 선발유형별 요구 서류
    특화직무 일반선발 ① 주민등록초본(기본발급) ② 직무능력 증빙 자료

    ※ 직무능력 증빙 자료의 경우 근무분야 파일 내 특정직무능력, 기타경험에 대한 증빙만 제출 필요(컴퓨터 일반, 심화, 영어능력 등은 불요) 증빙 자료의 경우 신청자가 자가 판단하여 제출(재학·졸업 증명서, 근무 확인서, 영상 촬영본 등)

    ※ 제출서류 부실하여 보완 필요 판단시 6. 14.(금) ~ 18.(화) 09:00~18:00경 담당자가 유선 보완 요청 예정(주말 제외, 발신번호 02-2133-5764), 3회 미수신 시 선발 무효처리(별도 안내하지 않음)

    일반직무 일반선발 ① 주민등록초본(기본발급)
    특별선발 ① 주민등록초본(기본발급) ② 재·휴학증명서 ③ 특별선발 유형별 증빙자료
  • 제출방법 : 증빙서류를 스캔(PDF)또는 사진(JPG) 촬영하여 담당자 메일로 제출
    • 이메일 주소 : chanu@seoul.go.kr
    • 메일 제목 양식 : OO직무 OO선발 OOO(이름) 증빙 자료 제출

    • 반드시 위 메일 제목 양식대로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제출기간 내 서류 미제출 또는 지원자격 미해당 및 확인불가 시 선발 무효 처리
  • 제출한 증빙자료를 기초로 지원 적격여부 심사 통하여 최종 선발
  • 발표일시 : 2024. 6. 21.(금) 17:00 예정
  • 발표방법 : 최종 선발자 개별 문자 안내
  • 예비선발자 별도 안내 : 예비후보자는 1차 선발자 또는 최종선발자가 선발 취소를 한 경우에 근무가 가능하며, 예비후보자가 서류제출을 했음에도, 취소자가 없을 시 선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이에 동의하시는 예비후보자만 서류제출 바랍니다.
<근무부서 배치 및 근무안내>
  • 부서배치 : 기관별 요청사항, 신청자 특기사항 및 거주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근무부서 배치
  • 부서안내 : 2024. 6. 25.(화) 중 서울특별시 청년 시정체험 아르바이트 커뮤니티 게재 예정(https://cafe.naver.com/seoulcityalba)
  • 근무기간 : 2024. 7. 1.(월) ~ 8. 2.(금) <5주>
<취소자 제한>

선발자 등록 후 취소를 원하시는 분들은 ‘24. 6. 24.(월) 18시까지 담당자 이메일(chanu@seoul.go.kr)로 근무분야, 성명, 생년월일 포함하여 취소 요청 메일을 보내시기 바랍니다.

‘24. 6. 24.(월) 18시 이후 이후 근무 취소시 향후 2회 서울시 아르바이트 지원이 제한됩니다.

  • 근무를 앞두고 근무자 배치 이후(‘24. 6. 24.(월) 18시 이후) 일방적으로 취소하는 자
  • 근무시작 당일 출근하지 않고 취소 통보하는 자
  • 5일 이상 무단 결근하는 자
<안내 사항>

※ 6. 14.(금) 담당자 종일 교육 출장으로 응대가 불가능한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글을 읽으셔도 궁금하신 사항은 메일로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※ 제출서류는 가급적 빠른 시일 내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※ 제출서류 보완이 필요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분들께는 별도 메일을 발송하거나 안내하지 않습니다. 6. 21.(금) 17:00 최종선발 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※ 메일 수신확인에서 읽지않음으로 보이시더라도 외부에서 보낸 메일은 내부에서 읽어도 읽지 않음으로 표시되므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※ 선발이 되었더라도 기한 내 증빙서류를 미제출하였거나 제출한 서류 내용이 신청 시 기재한 내용과 다른 경우 선발 무효처리

※ 자치구에서 시행하는 대학생 아르바이트와 중복 신청이 가능하나, 중복 합격 즉시 근무 의사를 알려야 함

(단, 부서 배치 이후 근무 포기 시 향후 2회 서울시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이 제한됨)

※ 문의처 : 다산콜센터(☎120), 인력개발과(☎02-2133-5764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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