행정분야 홈페이지 - 서울특별시



새소식

새소식

2021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자 발표 안내

수정일2021-06-10

2021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각 근무분야별 신청자를 대상으로 전산추첨하여 대상자를 선발하였습니다.

선발 결과는 ‘서울특별시’ 앱 및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아래 선발결과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※ 1차 선발(추첨) 되었더라도 기한 내 증빙서류 미제출 또는 제출 서류 내용이 신청시 기재한 내용과 다를 경우 선발 무효처리됩니다.

gov_pc_0608gov_mo_0608

<1차 선발결과 확인>

- 결과확인 : ‘서울특별시’ 앱 및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'2021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자 발표 안내' 글에서 선발결과 확인 버튼을 통해 확인

- 확인방법 :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SMS로 수신된 인증번호로 인증 후 선발여부 확인

<증빙자료 제출>

- 증빙자료 제출기간 : 2021. 6. 10(목) ~ 6. 15(화) 17:00 <6일>

① 증빙자료 제출

  • 대 상 : 특별, 일반 선발자(예비순위 당첨자 포함)
  • 제출서류
    • 일반선발 : 주민등록초본(주소변동이력 포함), 재(휴)학증명서
    • 특별선발 : 주민등록초본(주소변동이력 포함), 재(휴)학증명서, 특별선발자격 관련 본인 해당유형 증빙자료
  • 제출방법 : 제출기간 내 아르바이트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
    • 이메일제출
      • 이메일 주소 : sjahn@seoul.go.kr
      • 제출서류는 선발자 이름을 파일이름명으로 압축하여 제출
      • 증명서 제출시 pdf, hwp, jpg등 일반적 형식으로 제출(링크 제출 지양)

    ※ 기간 내 서류 미제출 또는 자격 미해당 확인 시 선발 무효처리

<최종 선발결과 확인>

- 제출한 증빙자료를 기초로 지원 적격여부 심사 통하여 최종 선발

- 발표일시 : 2021. 6. 21.(월)

- 발표방법 : 합격자에게 개별안내 예정

<근무부서 배치 및 근무안내>

- 배치방법 : 부서별 수요조사 결과, 신청자 본인 희망, 전공학과, 자격증, 거주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부서 배치(서울시 전지역 모집으로 주거지와 멀리 배치될 수 있음)

- 발표일시 : 2021. 6. 28.(월) (예정)

- 발표방법 : 2021년 대학생 아르바이트 커뮤니티에 게재 (https://cafe.naver.com/seoulcityalba)

- 근무기간 : 2021. 7. 5.(월) ~ 7. 30.(금) <4주간>

- 근무시간 : 1일 5시간(점심시간 별도) 09:00~15:00 주5일
※ 근무시간은 업무 및 부서 사정에 따라 조정 가능(유연근무제 도입)

<취소자 제한>

선발자 등록 후 취소를 원하시는 분들은 6.24.(목)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연락바랍니다.

6. 28.(월) 이후 근무 취소시 향후 2회 서울시 아르바이트 지원 금지됩니다.

-근무를 앞두고 일방적으로 취소하는 자(2021. 6. 28. 부터 취소하는 자)

-근무시작 당일 출근하지 않고 취소 통보하는 자

-5일 이상 결근하는 자

 

※ 1차 선발(추첨) 되었더라도 기한 내 증빙서류 미제출 또는 제출 서류 내용이 신청시 기재한 내용과 다를 경우 선발 무효처리됩니다.

※ 코로나19 유증상자(발열 및 호흡기 증상 등) 및 확진자와 접촉자, 자가격리대상자는 아르바이트 근무 참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
※ 문의처 : 다산콜센터(☎120), 인력개발과(☎2133-5766)


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, 출처표시, 상업적 이용금지, 변경금지
  • 담당부서 인력개발과
  • 문의 2133-5766
  • 작성일 2021-06-10

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, 제안, 건의 등
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, 개인정보 유출,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
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