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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긴급구제사업 신청 안내

수정일2019-04-05

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는 서울지방경찰청과 함께 한국인터넷광고재단의 지원을 받아 ‘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긴급구제사업’을 진행합니다.

전자상거래 이용 중 사기·연락두절 등의 이유로 대금 지불 후 물품을 받지 못한 피해를 입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피해금액에 대해 최대 20만원까지 지원합니다.

□ 지원대상 : 2016. 8. 1. ~ 2017. 6. 30.까지 국내인터넷 쇼핑몰에서 생필품을 구입한 소비자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※ 고가사치품, 인터넷판매금지품목, 서비스(게임/여행), 해외사이트거래, 해외거주자 제외

□ 접수기간 : 2017. 9. 28. ~ 10. 31.

□ 접수방법 : 온라인 접수

□ 결과안내 : 심사 후 이메일로 개별통보

□ 신청문의 : 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 02-2133-4891~6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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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담당부서 노동민생정책관 - 공정경제담당관
  • 문의 02-2133-5372
  • 작성일 2017-09-2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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